특별시민 다운로드

우리는 모든 스타 시민 후원자에 게 알파 패치 3.1.0의 석방을 발표할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. 이 업데이 트는 4 분기 패치의 첫 올해 출시 예정, 그리고 새로운 배달 일정의 취임 성공을 표시 합니다. 올해의 시작 부분에서, 우리 내부의 팀 들은 쉽게 조정과 초점을 특정 측면이 나 기능에 대 한 수 있도록 구조 조정을 받았다. 이 새로운 접근 방식 덕분에 개발팀은 생산 로드맵에 대해 3.1에 명시 된 목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 하 고 스타 시민에 게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과 최적화를 도입 했습니다. 또한 개발 팀은 12 월에 3.0 패치로 시작 된 흥미로운 기능을 많이 연마 했습니다. ifcs (비행 제어), AI, 각 플레이어의 mobiglas, 선박 무기, 선박 피해 물리학 및 전반적인 성능 최적화에 개인 관리자 도구에 대 한 업데이 트는 전체 스타 시민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 시키기 위해 콘서트에서 노력 하 고 있습니다. 전투에 참여 하 고 소대 42, 스타 시민 우주에서 전례 없는 단일 플레이어 모험 세트의 지속적인 개발을 지원 합니다. 알파 3.1부터, 플레이어는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캐릭터 사용자 지정자는 이제 메인 메뉴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, 플레이어는 머리 스타일, 피부 색조의 다양 한 조합과 함께 자신의 아바타를 구별할 수가 있습니다.

이것은 시스템의 단지 우리의 첫 번째 반복 이며 우리는 더 많은 미래의 릴리스에 대 한 계획, 하지만이 초기 단계에서 그것은 모든 새롭고 다양 한 포트 olisar와 잔인 한 16 진수의 복도를 탐험 얼굴을 보고 흥분 됩니다. 이 패치로 시작, 플레이어는 또한 그들의 mogiglas에 있는 계약 관리자에서 서비스 비콘을 만들고 전투 지원 또는 개인 수송을 제공 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를 고용 수 있을 것입니다. 이 새로운 시스템은 다시 십자군의 세 흥미롭고 달의 야생에서 경찰서로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에 게 큰 보탬이 될 것 이며,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자신의 전투 능력을 빌려 기꺼이 선수에 대 한 완전히 새로운 수익 스트림을 나타냅니다. 이 특징은 또한 미래 방출에서 개량 되 고 확장 될 처음 반복 이다, 그러나 지속적인 우주를 위해 예정 되는 긴급 gameplay의 종류를 더 개발 하는 것에 있는 중요 한 단계입니다. 뿐만 아니라, 새로운 flyable 배송 및 오픈 캐노피 차량이 패치에 도입의 떼를 crewing과 함께 스탠 튼 시스템을 탐험에 대 한 흥미로운 옵션을 플레이어를 제공 합니다. 150 미터 이상 측정, 리 클레이 머는 현재 게임에서 가장 큰 배입니다. 이지스 역학에서이 무거운 산업 구조 우주선이 너무 환경 아트 팀이 그것을 수용 하기 위해 포트 olisar의 방문 패드를 확장 했습니다 거 대 한입니다. 탐험가는 모 루 terrapin의 막대기 뒤에 얻고 싶을 것 이다. 선박의 강력한 차폐 시스템과 별개의 계층화 된 갑옷은 공간을 길들이 다 탐험에 이상적입니다.

경주 자는 잡다한 면도칼로 올라갈 수 맹렬 하 게 속도를 경험을 찾고. 선박 고급 시안 추진기 기술과 유선형 디자인 다년생 머 레이 컵도 전자 덕분에 있을 것입니다. 당신은 알파 3.1.0에 대 한 전체 패치 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.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하 고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유례 없는 침수와 별을 탐험 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우주를 호흡, 생활을 만드는 부분입니다. 흑자는, 탐구 십자군의 달 다만 aopoa Nox kue와 Tumbril 사이 클론의 추가에 호 쾌 한 얻었다. 질소 산화물 kue 유명한 시안 오픈 캐노피 경주의 특별 한 변종 aopoa 특별히 인 간에 대 한 재설계입니다. Tumbril 사이 클론은 어떤 지형 든 지 달려 들 게 준비 되어 있는 어려운 떨어져도로 지상 차량 이다. 두 차량은 또한 알파 3.1에서 업그레이 드를 받은 celin, daymar, 그리고 yela,, 행성의 기술 개선 덕분에 더 시각적으로 역동적이 고 상세한 풍경에 대 한 표면 텍스처 및 지형 업데이트 된 통과 위한 완벽 한.

Next Post

Previous Post

© 2018 La Frecuencia que Inspira FE

Theme by Anders Norén

Translate »